완잘twitter에서 소식받기(GO!)
라이프

[아이허브] 언박싱 22년3월

by 완잘 2022. 3. 15.
반응형

아이허브-물품구매전체샷

 

저는 아이허브에서 물건을 자주 구매하는 편입니다. 영양제가 대부분이지만 종종 식단에 도움 되는 식품이나 화장품 재료도 구입하곤 합니다. (저는 화장품을 만들어서 씁니다) 앞으로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을 올리고 후에 써보고 좋은 제품은 좀 더 자세히 소개해볼 계획입니다. 오늘은 3월에 구입한 제품들이 도착해 개봉했습니다.

식품

ketoandCO-케토제닉-초콜렛씨솔트그래놀라-전면샷과-후면영양성분표

(1) 케토 초콜렛 씨솔트 그래놀라  (Keto and CO)

요즘 제가 하고 있는 식단은 케토 제닉, 저탄 고지 식단입니다. 식단을 할수록 자연식품이 가장 좋다는 것을 더욱 깨닫게 되지만 그래도 사람이.. 가끔은 남이 만들어준 게 먹고 싶을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성분이 괜찮길래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이번 구매 목록 중 유일한 첫 구매라 가장 궁금한 제품입니다. 일단 비주얼은 먹음직스럽네요.  홈페이지 가봤더니 이것 말고도 여러 베이킹 가루류도 팔고 있었습니다. 옥수수 전분이 주로 들어가는 터라 아마 구매는 안 할 것 같지만요... 성분도 간단하게 볼까요. 케토 제닉용 식품답게 씨앗, 견과류, 당알코올이 주 성분입니다. 귀리나 기타 곡물류는 안 보이네요. 성분의 나쁘지 않아 보여서 구매했어요. 맛도 괜찮다면 다음에 자세한 후기 올려볼게요.

 

라투랑겔-아보카도오일

(2) 라투랑겔 아보카도오일

케토 제닉을 한다면 빠질 수 없는 아보카도 오일입니다. 여러 브랜드 제품을 써보다가 라투랑겔에 정착했습니다. 아주아주 추천하는 제품이라 곧 후기 올리겠습니다. 더 큰 사이즈가 있는데 현재는 품절이라 작은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예전에는 국내에 판매처가 없었는데 얼마 전에 서울 더현대에서 판매하는 걸 봤네요. 아이허브를 이용하시지 않는 분이라면 한번 고려해보심도 좋을 듯합니다. 다만... 가격은 좀 차이가 났던 걸로 기억합니다.

영양제

아이허브브랜드-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오메가3

 

(3) 오메가 3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좋은 지방 섭취를 위해 챙겨 먹는 오메가 3 영양제입니다. 사실 브랜드를 많이 따지기보다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이  할인율이 높고 저렴한 브랜드여서 구매했습니다.

쏜리서치-티로신-천연갑상선호르몬보조제

 

(4) 쏜 리서치 티로신 (천연 갑상선 호르몬제)

L-티로신은 정확히 말하면 갑상선 호르몬을 만드는 데 필요한 성분 중 하나입니다. 저처럼 갑상선 절제/반절제 수술을 받으신 분은 갑상선 호르몬 수치에 신경을 써줘야 하는데요 보통 병원에서 처방받는 약들은 화학적 호르몬제라 저는 복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기능의학 병원 원장님의 소개로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나우푸드-대용량약1300그램-비타민C-파우더-크기비교

(5) 비타민C 파우더 (NOW)

대용량 비타민C 파우더입니다. 이것도 여러 브랜드 먹어봤는데 음.. 그냥 개인 취향에 따라 나우 푸드로 정착했습니다.

제일 큰 사이즈고요. 비교해서 보시라고 티로신과 같이 찍어봤습니다. 가이드 섭취량은 하루 1 티스푼이지만.. 저는 밥숟갈로 1스푼~3스푼 먹습니다.. 저 외에 가족들도 다 같이 먹어서 보통 2달에 한 번꼴로 주문하는 것 같네요. 비타민C 메가도스에 대해서는 다음에 다뤄볼 생각입니다.

기타

아이허브브랜드-SierraBees-민트향-립밤

 

(6) Sierra Bees 립밤

시에라 비즈 립밤은 저번에 다른 향(코코넛, 블랙체리)으로 구매한 적 있는 제품입니다. 언니한테 써보라고 줬는데 후기가 괜찮았습니다. 저도 마음에 들었고요. 다만 향이 마음에 안 든다고 해서 이번엔 민트로 구매해봤어요. 포스팅 날짜 기준 아이허브에서 할인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할인을 안 받아도 워낙 가격이 저렴합니다) 성분도 좋고 발림성, 보습도 괜찮아서 다음에 상세 후기로 다시 올리겠습니다. 

 

3월 언박싱 간단하게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중 좋았던 제품을 하나씩 후기로 올릴 예정이지만 혹시 궁금한 제품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그거 먼저 좀 더 상세히 써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